[영상리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2화 (줄거리 요약)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화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뒤 늦게 본 댓가인지 본사람들의 스포와 후기 때문에 대충 내용을 알고 보는 게 ㅠㅠ 

뇌 리셋하고 봐야겠어요 -_-..

이전 1화 리뷰에서 기본 등장인물 정보를 적어놨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 등장인물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1화 리뷰 보고 오세요!!

2022.07.28 - [영상리뷰/드라마]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1화 리뷰 (+ 인물정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1화 리뷰 (+ 인물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를 가지고 왔습니다 !! (짱추 강추) 오랜만에 재밌는 드라마를 발견해서 뒤늦게 보기 시작했지만 빠르게 몰아서 보고있습니다 ㅋㅋ 긴 말 필요 없이 1

palkong.com


결혼식장 사고

이번화 줄거리의 발단..

결혼식 중 모든 사람의 시선이 집중된 순간.. 웨딩드레스 컷던 이유여선지 내려가 버리는 상황에

결혼식이 취소됬습니다.

이걸 보고 있던 딸의 아버지는 결혼식을 주최한 대현호텔 측에 자신의 자존심에 스크래치를 낸 댓가로

위자료 10억을 요구하기 위해 로펌을 찾습니다.

 

 

한바다에 들린 딸의 아버지

대형 로펌 태산에서 이 말도안되는 소송을 퇴짜맞고 한바다로 온 딸의 아버지는 대표 변호사 한선영의 콧대를 건드리는

마법의 주문을 외치게 됩니다.

그걸 들은 한선영은 자존심 때문에 이 말도 안되는 소송을 덥썩 수락해버립니다.

 

 

사건 조사를 위해 원고측 면담을 온 우영우팀

소송을 하려면 사건이 왜? 누구로부터? 발생한 것인지 사전조사가 필요했습니다.

그렇게 법무팀은 잠입수사팀/면담팀 으로 나뉘어 행동하게 되는데요.

장면에는 다 나오지 않지만 우영우 변호사는 주변을 둘러보고 날카로운 질문을 던집니다.

(질문 대사는 생략~) 질문을 들으면 어? 듣고보니 그런거 같은데..? 라고 생각이 되더군요

 

 

고래얘기를 하려고 전화하는 우영우

아직 2화까지 밖에 보지 않았지만 가뜩이나 회사에서 인기가 많은 이준호에게 사실 최수연도 호감이 있는 것처럼 행동했는데요. 잠임수사팀으로 예비 부부 역할로 이준호를 픽했던 걸로 보아 맞는거 같아요 (끄덕끄덕)

 

잠입수사팀(이준호,최수연)이 차로 이동중에 우영우에게 전화가 옵니다. 그걸 본 최수연은 약간의 경계를 하며 물어보는데요. 순수한 이준호는 사실그대로 전화를 받으며 우영우의 고래얘기를 듣게 됩니다 

 

화장실에서 절규하는 최수연

사건 발생 장소인 결혼식장에 도착한 잠입수사팀 !! 그러나..갑작스러운 복통으로 옴짝달싹 못하게 된 최수연..

이준호 와의  부부 연기를 하지 못하게 되자 절규하는 모습입니다..ㅠㅠ

덕분에(?) 우영우와 이준호가 잠입수사팀으로 옮기게 되고 수행하게 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우영우

우영우는 이준호와 함께 웨딩드레스에 대해 질문을 하던 도중 문제가 있었던 웨딩드레스에 집착하게 되었고

일단 예비부부 역할로 입어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인지라.. 대표와 함께 입어보고 딱!! 나오는 순간..

 

이번화 최고의 장면이 아닐까요..? 너무너무 예쁘네요 ㅠㅠ 콩깍지라도 씌인듯

이준호 역시 우영우 변호사의 웨딩드레스 모습에 멍을 떄리는 장면은 생략했습니다ㅋㅋ (궁금하면 보러가세여)

 

 

사건 수사 후 원고와의 회의

사건 조사 이후 원고와 함께 회의를 진행하는 장면입니다.

 

대사에서 볼 수 있듯이 딸(원고)는 자의가 아닌 타의로 결혼식을 진행했었던걸로 보이는데요.

내용을 더 보면 대가를 받고 하는 결혼이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소 취하하는 원고

갑작스럽게 재판장면으로 넘어갔는데요. 그전 장면들도 재밌어서 영상으로 보시라고 생략했습니다..

(오지랖 부린거면 ㅈㅅㅈㅅ)

우영우와 얘기한 후에 자신감을 먹은 원고는 소취하하는 방법을 들은 후에 재판 당일 장면과 같이 소를 취하하게 됩니다.

 

사실 원고는 어릴때부터 줄 곧 아버지에게 좋은 방향으로만 움직여져서  자존감이 없는 상태였는데요.

이장면을 보고 부모로부터 독립하겠다는 마음을 먹은 자식은 누구도 말릴 수 없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해피엔딩(?)

재판이 끝나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나가는 딸.. 반전인 결과였지만 해피엔딩으로 끝난 것 같아 다행입니다.^^

부디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화" 어떠셧나요? 너무 많은 장면을 보여주는 것도 재미없을 거같아 짧게 준비해봤습니다.

이 영상을 보면서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결혼은 .. 역시 아닌거 같다고 생각이 나더라구요.

 

다음화 3화도 알차게 준비해보겠습니다.!

 

1화 리뷰를 보고싶다면??

2022.07.28 - [영상리뷰/드라마]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1화 리뷰 (+ 인물정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1화 리뷰 (+ 인물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를 가지고 왔습니다 !! (짱추 강추) 오랜만에 재밌는 드라마를 발견해서 뒤늦게 보기 시작했지만 빠르게 몰아서 보고있습니다 ㅋㅋ 긴 말 필요 없이 1

palkong.com

★이번 화 공부

1. 손해 3분설 (적극적 손해/ 소극적 손해/ 위자료)

   - 적극적 손해 : 본인이 가지고 있었던 재산이 줄어든 것

   - 소극적 손해 : 본인이 얻을 수 있었던 재산을 얻지 못하게 된 것.

   - 위자료 : 정신적 고통에 대한 배상

 

2.손해 3분설에 따라 셋으로 나누지만 둘로도 나눌 수 있음 (통상 손해, 특별손해)

   - 통상손해 : 일반적으로 발생할 것이라 인정되는 손해

   - 특별손해: 일반적이지 않은 특별한 사정으로 인해 생긴 손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